커피스미스, ‘십앤스쿱 스노우’ 출시 기념으로
커피스미스 RTD 제품 증정 이벤트 진행
(문화뉴스 2017.05.12일자)
커피전문 프랜차이즈 커피스미스(대표 손태영)가 오는 여름 신메뉴 ‘십앤스쿱 스노우’를 출시하며
기념으로 커피스미스 RTD(Ready To Drink) 병 음료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십앤스쿱 스노우’는 커피스미스의 ‘십앤스쿱’ 시리즈로 출시된 1인 컵 빙수 제품으로
커피스미스 자체 우유 베이스에 플레인 요거트와 코코넛,
그리고 십앤스쿱의 특징인 여러 가지 제철 과일이 통째로 들어가
인위적이지 않고 과일의 은은한 단 맛과 상큼함을 느낄 수 있는 제품이다.
커피스미스는 신메뉴 출시 기념으로 커피스미스 RTD 병음료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주문 전, 메신저 앱 또는 SNS를 이용하여 이벤트 내용을 공유하거나
브랜드 페이지 좋아요를 누른 뒤, 주문 시 직원에게 해당 페이지를 보여주면
커피스미스 RTD 병 음료를 증정 받을 수 있다.
한편, 커피스미스는 지난 4월, 웅진식품과 함께 커피스미스 RTD(Ready To Drink) 음료를 출시한 바 있다.
커피스미스 R&D센터와 웅진식품이 최상의 아라비카 원두로 공동 연구 개발한 이 제품은
아라비카 원두 고유의 향을 최대한 살린 것이 특징이다.
커피스미스 담당자는 “이번 이벤트를 놓치지 않기를 바란다”며
커피스미스 RTD 출시에 대해
“말 그대로 언제나, 어디서나 커피스미스를 편하게 즐길 수 있을 것” 이라고 전했다.
뉴스 원문보러가기
http://www.munhwanews.com/news/articleView.html?idxno=542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