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스미스와 KLPGA 임희정, 21년에도 함께

임희정 추가 1

커피스미스와 KLPGA 임희정, 21년에도 함께

임희정 추가 1

커피전문프랜차이즈 커피스미스(대표 손태영)와 KLPGA 임희정(한국토지신탁)이 2020년에이어 2021년을 약속했다.
임희정은 2019년 3승을 거둔 수퍼루키로 2020년, 커피스미스와 함께 연을 맺었다.
임희정은 이번 협약을 통해 커피스미스가 KLPGA 팬들을 위해 준비한 유튜브 컨텐츠에 출연해 기부 골프 게임에 참여할 예정이다.
커피스미스는 KLPGA 팬들을 위한 컨텐츠로 유튜브 채널 성대현 골프TV <‘내’가 ‘기’부하는 골프와 함께 <커피스미스 스페셜_KLPGA 프로 편>편을 진행한다.
<커피스미스 스페셜_KLPGA 프로 편>은 커피스미스와 스폰서 십을 체결한 4명의 프로들(임희정, 김아림, 유해란, 김지영2)과 손태영 대표, 성대현이 함께 게임을 하며 스코어에 따라 기부하는 내용을 담았다.
임희정은 “커피스미스와 함께 많이 기부할 수 있도록 즐거운 플레이를 하겠다”고전했다.
한편, 성대현의 내기골프 <커피스미스 스페셜_에이스 임희정 편>에서는 임희정의 후원사 커피스미스 ‘하우스블랜드 콜드브루’와 ‘브리시스톤 볼 세트’를 증정하는 경품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 출처 : 오디오 (www.audioht.co.kr)
– 기사원문보기 : http://www.audioht.co.kr/news/articleView.html?idxno=12467

©2021 coffeesmith all rights reserved

로그인하세요.

계정 내용을 잊으셨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