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스미스, SBS <냄새를 보는 소녀> 드라마 제작지원 기념 이벤트

X-banner_냄새를_보는_소녀_최종(저용량)

커피스미스, SBS <냄새를 보는 소녀> 드라마 제작지원 기념 이벤트

커피스미스(대표 손태영-www.coffeesmith.co.kr)가 SBS 수목드라마 ‘냄새를 보는 소녀’ 제작지원을 나서며 커피스미스 온오프라인에서 모두 참여 가능한 이벤트와 SBS ‘냄새를 보는 소녀’ 공식 홈페이지에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냄새를 보는 소녀는 동명의 웹툰을 원작으로 한 작품으로 3년 전 바코드 살인사건으로 여동생을 잃은 무감각적인 한 남자와 같은 사고를 당하고 기적적으로 살아났지만 이전의 기억을 모두 잃은 초감각 소유자인 한 여자의 이야기를 다룬다,

또한, 박유천, 신세경, 남궁민, 윤진서 등이 캐스팅을 확정 지었으며 한류 스타 박유천의 영향으로 벌써부터 중국을 비롯하여 해외 반응이 뜨겁다.

커피스미스는 SBS ‘냄새를 보는 소녀’ 제작지원을 기념하여 오는 2015년 4월 1일부터 5월 31일까지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는 커피스미스 전국 매장에서 컵홀더 응모권을 통해 직접 참여 할 수 있으며 이벤트 내용은 컵홀더에 나와 있는 드라마 속 4명의 캐릭터 중, 내가 응원하는 캐릭터에 체크 후 응모함에 넣어 추첨하는 방식이며, 커피스미스 공식 페이스북에서도 참여가 가능하다.(www.facebook.com/coffeesmith0)

커피스미스는 극 중, 등장인물들의 아지트적인 공간으로 설정되어 이들의 사소한 이야기는 물론 사건의 중요한 실마리가 해결하는 장소로 노출 될 예정이다.

한편, 커피스미스는 지난해 9월 인기리에 종영된 조인성, 공효진 주연의 SBS ‘괜찮아 사랑이야’와 올해 착한드라마로 손꼽히며 높은 시청률과 화제를 이끈 김래원, 김아중 주연의 SBS ‘펀치’에 이어 이번 드라마에 제작지원을 진행함으로서 브라운관 내 커피스미스만의 톡특한 콘셉트와 이미지, 매장 인테리어의 노출로 시청자를 공략하고 치열한 커피시장에서의 확고한 입지를 다지겠다는 의지를 밝혔다.

커피스미스(대표 손태영)는 SBS ‘냄새를 보는 소녀’의 많은 시청을 바라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드라마 시청자 및 소비자들과 소통하고 한 걸음 더 가까이 다가가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SBS 미니시리즈 ‘냄새를 보는 소녀’는 수,목 오후 10시에 안방극장을 찾아간다.

X-banner_냄새를_보는_소녀_최종(저용량)

댓글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

다음의 HTML 태그와 속성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a href="" title=""> <abbr title=""> <acronym title=""> <b> <blockquote cite=""> <cite> <code> <del datetime=""> <em> <i> <q cite=""> <s> <strike> <strong>

©2024 coffeesmith all rights reserved

Open chat

로그인하세요.

계정 내용을 잊으셨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