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센 히어로즈, 최종전서 홈경기 종료 이벤트 실시

43108_9504_4339

[STN스포츠=이진주 기자] 넥센 히어로즈(대표이사 이장석)가 3일(토) 서울 목동구장에서 펼쳐지는 2015 타이어뱅크 KBO리그 페넌트레이스 최종전이자 마지막 홈경기인 삼성 라이온즈와의 경기에 홈경기 종료 이벤트를 실시한다.

팬 성원에 대한 감사의 의미를 담은 이번 홈경기 종료 이벤트는 경기 종료 후 입장한 관중들에게 운동장을 개방해 사인회를 실시하고, 사인회에 참여한 관중들 중 선착순 3,000명에게 ‘데메테르 향수’를 증정할 예정이다.

이어 ‘서바이벌200 OX 퀴즈’에 참여한 팬들 중 최종 200명에게 커피스미스 교환권을 비롯해 ‘춥파츕스’, ‘잇츠스킨’, ‘서브웨이 교환권’ 등을 경품으로 증정할 예정이다.

또한, 선수 애장품 경매 이벤트 때 최고가를 제시한 낙찰자에게 해당 선수가 직접 자신의 애장품을 증정하는 전달식도 있을 예정이다.

한편, 이날 시구는 넥센 히어로즈의 열혈 팬이자 한국, 세계지리 강사로 활동 중인 박대훈(45)씨가 실시하며, 박대훈씨는 평소 히어로즈의 유광점퍼를 입고 강의를 할 정도로 히어로즈의 열혈 팬으로 잘 알려져 있다.

aslan@stnsports.co.kr

댓글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

다음의 HTML 태그와 속성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a href="" title=""> <abbr title=""> <acronym title=""> <b> <blockquote cite=""> <cite> <code> <del datetime=""> <em> <i> <q cite=""> <s> <strike> <strong>

©2024 coffeesmith all rights reserved

Open chat

로그인하세요.

계정 내용을 잊으셨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