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더위를 식힐 커피스미스 아이스메뉴

2013061809391013913_1

커피스미스에 여름철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아이스메뉴가 다양하다. 베리에이션음료도 정확하게 핫 메뉴와 아이스 메뉴가 구별되어 있고 그 외 다양한 녹차프라페, 프라페 그리고 빙수들 젤라또는 기본이고 컵케이크 또한 아이스메뉴에 포함된다.

올 여름 커피스미스에서는 스미스에이드레몬, 스미스에이드블루, 스미스에이드레드 3종 신 메뉴를 출시하여 아이스메뉴의 선택의 폭을 확대했다. 레몬과 블루벨리, 라즈베리를 주원료로 하는 커피스미스의 에이드 3총사는 새콤달콤한 맛이 강하게 스며오는 산뜻한 맛으로 젊은 층을 겨냥한 메뉴이다.

커피스미스 메뉴개발 담당자에 따르면 “기존의 메뉴에 힐링(Healing) 을 접목한 신 메뉴 개발에 많은 관심을 가지고 있다.”며 ‘도심 속의 시원한 휴식 공간 커피스미스에서 시원한 아이스 메뉴와 더불어 더위를 식히는 도심 속의 피서를 경험해 보기 바란다.”고 했다.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

다음의 HTML 태그와 속성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a href="" title=""> <abbr title=""> <acronym title=""> <b> <blockquote cite=""> <cite> <code> <del datetime=""> <em> <i> <q cite=""> <s> <strike> <strong>

©2017 coffeesmith all rights reserved

로그인하세요.

계정 내용을 잊으셨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