딸기 라떼, 초코프라페, 크림치즈, 생딸기티라미수

딸기

커피스미스 시즌 신메뉴‘딸기 시리즈’4종 출시

딸기

커피 전문 프랜차이즈 커피스미스에프씨(대표:손태영)가 ‘시즌 신메뉴 딸기 시리즈 4종을 출시한다.
커피스미스 시즌 신메뉴‘초코딸기프라페’는 부드럽고 진한 초코에 딸기가 어우러진 프라페 음료로 초코의 달콤함 속에 딸기의 상큼함이 터져 매력적인 맛을 낸다.
디저트 류의 ‘딸기 크림치즈’는 커피스미스 만의 풍미 가득한 크림 치즈에 제철 생 딸기가 가득 들어가 생 딸기 특유의 싱그러운 과즙과 부드러운 맛을 느낄 수 있다.
특히, 지난 시즌 메뉴 ‘생딸기티라미수’의 디저트 버전으로 업그레이드하여 출시된 메뉴로 전해져 기대되는 제품이다.
커피스미스에 이어 커피스미스드래프트는‘마시는요거트 딸기’와 우유에 달콤한 딸기를 믹스한 ‘딸기라떼’를 시즌 신메뉴로 선보인다.
‘마시는요거트 딸기’는 매장에서 직접 배양한 요거트에 딸기와 꿀로 맛을 낸 메뉴이다.
인위적이지 않은 단 맛과 요거트 특유의 부드럽고 고소한 맛을 느낄 수 있어 다이어트나 건강음료를 찾는 이들은 물론, 어르신들과 아이들이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앞서 소개한 ‘딸기 크림치즈’는 커피스미스와커피스미스드래프트 매장에서 동시에 만날 수 있다.

댓글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

다음의 HTML 태그와 속성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a href="" title=""> <abbr title=""> <acronym title=""> <b> <blockquote cite=""> <cite> <code> <del datetime=""> <em> <i> <q cite=""> <s> <strike> <strong>

©2024 coffeesmith all rights reserved

Open chat

로그인하세요.

계정 내용을 잊으셨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