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스미스, MBC 수목 드라마 ‘밤을 걷는 선비’ 제작 지원

커피스미스(대표 손태영 www.coffeesmith.co.kr)는 오는 7월 8일 방송되는 MBC 수목드라마 ‘밤을 걷는 선비’ 제작지원에 참여, 드라마와 연계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이슈 및 화제성을 이어간다.

MBC 수목드라마 ‘밤을 걷는 선비’는 남장을 하고 조선시대 책 판매원을 지칭하는 ‘책쾌’로 살아가는 주인공 조양선이 음석골에 사는 신비로운 선비이자 뱀파이어인 김성열을 만나게 돼 벌어지는 판타지 멜로 사극이다.

김성열 역의 이준기, 이윤 역의 심창민, 조양선 역의 이유비, 혜령 역의 김소은, 귀 역의 이수혁 등 화려한 캐스팅 라인업으로 방영 전부터 높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커피스미스는 ‘인기 드라마에는 커피스미스가 있다’는 말이 있을 정도로 드라마 제작지원과 드라마 PPL을 연계한 차별적인 마케팅을 시행하고 있다.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가맹점 문의가 끊이지 않고 있다는 후문이다.

또 중국 관광객 방문 수 증가하면서 전문가들은 이러한 긍정적 효과가 차후 글로벌 브랜드 성장에 초석이 될 것이라고 평가하고 있다. 이번 MBC 수목드라마 ‘밤을 걷는 선비’ 제작지원을 통해 어떤 이슈 및 화제성을 잡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커피스미스 관계자는 “웹툰이 원작인 웹드라마 ‘당신을 주문합니다’와 SBS 수목 미니시리즈 ‘냄새를 보는 소녀’ 제작지원에 참여했었다”며 “특히 냄새를 보는 소녀에서는 ‘냄보소 커피’라는 신조어가 생길만큼 큰 주목을 받았으며 극중 촬영 장소였던 홍대점은 해외 관광객들의 방문이 크게 증가했다”고 말했다.

한편, 커피스미스는 2011년 이후 대형 커피전문점 업계에서는 드물게 전국 대표상권을 중심으로 70여개의 가맹점을 개설하고 각 지역의 핫플레이스로 자리 잡았다. 지난 5월에는 커피스미스에프씨로 전환한지 4년 만에 서울 강남 테헤란로에 위치한 신사옥으로 이전했다.

웹드라마 ‘당신을 주문합니다’에 등장한 신제품 ‘로즈 에이드’는 오는 8월 31일까지 한정판으로 전국 매장에서 판매되며 구매고객에게 응모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 데이터넷(http://www.datanet.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댓글
  1. 황지영 2 년 전

    매주수목요일 밤선비때문에 나머지요일을 힘내며 기다렸어요!밤선비화이팅~!!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

다음의 HTML 태그와 속성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a href="" title=""> <abbr title=""> <acronym title=""> <b> <blockquote cite=""> <cite> <code> <del datetime=""> <em> <i> <q cite=""> <s> <strike> <strong>

©2017 coffeesmith all rights reserved

로그인하세요.

계정 내용을 잊으셨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