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스미스, 각산이마트점 오픈

4news

커피스미스, 각산이마트점 오픈

4news

커피전문프랜차이즈 커피스미스(대표 손태영)가 대구 동구 신서동에 각산이마트점을 오픈 했다.
커피스미스 각산이마트점은 아파트주거밀집상권인 신서동 롯데캐슬레전드 상가 내 위치하고 있어 인근 주민들이 친근하고 익숙하게 이용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커피스미스는 대구 다수 지역의 명소로 자리잡은 대형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각산이마트점은 기존 상권에서 벗어나 다양한 연령대와 다양한 취향의 사람들이 소통하는 공간을 구축하고자 오픈한 것으로 전해진다.
인테리어 역시 커피스미스 특유의 컨셉을 최대한 살리고 지역과 상권을 고려해 아늑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커피스미스 각산이마트점을 찾은 고객은 “대구에서 명소로 유명한 커피스미스를 집 근처에서도 이용할 수 있다니 설렌다”며 “사회적 거리두기 참여로 오늘은 테이크아웃을 선택 했지만 앞으로 많은 시간을 커피스미스 각산이마트점에서 보내게 될 것 같다”고 말했다.
커피스미스 각산이마트점주 역시 “많은 브랜드를 비교하고 내린 결정”이었다며 “오픈까지 순조롭게 도움을 주신 커피스미스 본사에 감사하고 많은 분들이 여유를 갖는 카페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출처 : https://famtimes.co.kr
기사원문보기 : https://famtimes.co.kr/news/view/497442

댓글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

다음의 HTML 태그와 속성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a href="" title=""> <abbr title=""> <acronym title=""> <b> <blockquote cite=""> <cite> <code> <del datetime=""> <em> <i> <q cite=""> <s> <strike> <strong>

©2024 coffeesmith all rights reserved

Open chat

로그인하세요.

계정 내용을 잊으셨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