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스미스 손태영 대표, 직영 체계의 운영 대거 확대 할 것으로 전해

5-1) 기사사진

커피스미스 손태영 대표, 직영 체계의 운영 대거 확대 할 것으로 전해

5-1) 기사사진

커피전문프랜차이즈 커피스미스(대표 손태영)가 직영 체계의 운영을 대거 확대 중에 있는 것으로 전해져 예비점주 및 투자자들에게 또 한번 주목 받고 있다.
커피스미스는 탄탄한 재정과 안정적인 사업 운영으로 다수의 직영점을 운영하고 있는 것으로 유명하다. 커피스미스의 직영 운영 비율은 프랜차이즈 타 종목이나 동종업계, 운영 규모 면에서도 높다.
커피스미스 손태영 대표는 그의 경영철학으로 “커피스미스는 커피를 사랑하는 사람들이 모여 커피 한잔의 휴식이 문화가 되는 곳”이라며 “커피스미스 본사와 매장은 오랜 경험을 통해 충분한 노하우를 갖고 있다”고 말했다.
“앞으로 신규 매장 오픈 시, 상권에 대한 이해나 고객과의 소통, 대형매장 운영 노하우가 부족한 매장들에 커피스미스 직영 관리자들을 파견하여 본사에서 직접적인 운영을 맡아 충분한 노하우를 전수하고 윈 윈 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와 같은 소식은 창업이 처음이거나 민감한 트랜드 변화로 불안해 하고 있는 예비창업주와 투자자들 사이에 희소식으로 번지고 있다는 후문이다.
오랜 시간 프리미엄 이미지를 지켜온 브랜드에 대한 신뢰와 불안함이 조금은 해소되는 느낌이라는 후문이 이어지고 있다.

출처 : 뉴스페이퍼 (http://www.news-paper.co.kr)
기사원문보기 : http://www.news-paper.co.kr/news/articleView.html?idxno=73976

댓글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

다음의 HTML 태그와 속성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a href="" title=""> <abbr title=""> <acronym title=""> <b> <blockquote cite=""> <cite> <code> <del datetime=""> <em> <i> <q cite=""> <s> <strike> <strong>

©2020 coffeesmith all rights reserved

로그인하세요.

계정 내용을 잊으셨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