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LPGA 최강자들의 커피스미스 촬영현장

press-4-1

KLPGA 최강자들의 커피스미스 촬영현장

press-4-1

커피전문프랜차이즈 커피스미스(대표 손태영) 지면 촬영을 위해 KLPGA 최강자 임희정, 이다연, 김지영2가 모였다.
코로나19로 9월 정규투어 경기가 취소되며 일상 속 여유를 찾은 프로들은 한층 밝은 표정으로 촬영을 찾았다.
임희정과 이다연, 김지영2 프로는 필드 밖에서도 최강자의 면모를 보였다.
블랙 앤 화이트 컨셉의 단체 촬영에서는 어우러진 포즈를 취하며 조화를 이루고 개인 촬영에서는 각자 자신 있는 포즈와 상큼한 미소로 각자의 매력을 한껏 발산했다.
특히 커피스미스 음료와 디저트를 즐기며 신에서는 우정을 과시하며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 진행돼 촬영 내내 웃음소리가 끊이지 않았다는 후문이다.
커피스미스 관계자는 “임희정, 이다연, 김지영2 프로 모두 수줍은 듯 하지만 묵직한 포스가 있고 상큼 발랄한 매력이 있다. 촬영이 들어가면 자연스런 미소와 함께 포즈를 취하는 프로들”이라며 “이번 촬영이 봄에 이어 이번이 두 번째인데 두 번 모두 박수가 절로 나올 정도였다”고 말했다.
그 동안 야구, 축구, 농구, 배구, 골프 등 다양한 스포츠 마케팅을 펼쳐온 커피스미스는 2020년부터 이다연, 임희정, 김지영2과 스폰서 십 제휴를 맺고 함께한다.
10월에는 1달간 커피스미스와 함께하는 KLPGA 강자들 임희정, 이다연, 김지영2 유니폼 속 커피스미스를 찾아 SNS에 정답과 응원 댓글을 다는 해시태그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 출처 : 파이낸스투데이 (http://www.fntoday.co.kr)
– 기사원문보기 : http://www.fntoday.co.kr/news/articleView.html?idxno=232779

©2024 coffeesmith all rights reserved

Open chat

로그인하세요.

계정 내용을 잊으셨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