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스미스, ‘십앤스쿱 스노우’ 출시 기념으로 커피스미스 RTD 제품 증정 이벤트 진행

십앤스쿱 스노우 메뉴

십앤스쿱 스노우 메뉴

 

커피스미스, ‘십앤스쿱 스노우’ 출시 기념으로

커피스미스 RTD 제품 증정 이벤트 진행

(문화뉴스 2017.05.12일자)

커피전문 프랜차이즈 커피스미스(대표 손태영)가 오는 여름 신메뉴 ‘십앤스쿱 스노우’를 출시하며
기념으로 커피스미스 RTD(Ready To Drink) 병 음료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십앤스쿱 스노우’는 커피스미스의 ‘십앤스쿱’ 시리즈로 출시된 1인 컵 빙수 제품으로
커피스미스 자체 우유 베이스에 플레인 요거트와 코코넛,
그리고 십앤스쿱의 특징인 여러 가지 제철 과일이 통째로 들어가
인위적이지 않고 과일의 은은한 단 맛과 상큼함을 느낄 수 있는 제품이다.

커피스미스는 신메뉴 출시 기념으로 커피스미스 RTD 병음료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주문 전, 메신저 앱 또는 SNS를 이용하여 이벤트 내용을 공유하거나
브랜드 페이지 좋아요를 누른 뒤, 주문 시 직원에게 해당 페이지를 보여주면
커피스미스 RTD 병 음료를 증정 받을 수 있다.

한편, 커피스미스는 지난 4월, 웅진식품과 함께 커피스미스 RTD(Ready To Drink) 음료를 출시한 바 있다.

커피스미스 R&D센터와 웅진식품이 최상의 아라비카 원두로 공동 연구 개발한 이 제품은
아라비카 원두 고유의 향을 최대한 살린 것이 특징이다.

커피스미스 담당자는 “이번 이벤트를 놓치지 않기를 바란다”며
커피스미스 RTD 출시에 대해
“말 그대로 언제나, 어디서나 커피스미스를 편하게 즐길 수 있을 것” 이라고 전했다.

뉴스 원문보러가기
http://www.munhwanews.com/news/articleView.html?idxno=54298

댓글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

다음의 HTML 태그와 속성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a href="" title=""> <abbr title=""> <acronym title=""> <b> <blockquote cite=""> <cite> <code> <del datetime=""> <em> <i> <q cite=""> <s> <strike> <strong>

©2024 coffeesmith all rights reserved

Open chat

로그인하세요.

계정 내용을 잊으셨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