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 신메뉴 애플시나몬 5종 출시

0065 - 복사본

커피스미스, 가을 신메뉴 애플시나몬 5종 출시 – ITDaily

 

커피스미스(대표 손태영, www.coffeesmith.co.kr)는 가을의 시작을 알리는 애플시나몬 5종의 신메뉴를 8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커피스미스 전국 매장에서 가을 메뉴인 애플시나몬 음료 ‘애플시나몬 프라페’, ‘애플시나몬 티(Hot/Ice)’ 3종과 디저트 메뉴 ‘애플시나몬 타르트’, ‘단호박 타르트’ 2종을 선보일 예정이다.

 

달콤한 사과를 베이스로 한 ‘애플시나몬 티’와 ‘애플시나몬 프라페’는 은은한 시나몬의 향을 느낄수 있다. 가격은 ‘애플시나몬 티’가 5,500원이며 차갑게 마실 수 있는 ‘아이스 애플시나몬 티’는 5,800원(S 사이즈 기준)이다.

가을 신메뉴 타르트 2종도 가을의 정취를 한껏 담은 고급 디저트로 ‘애플시나몬 타르트’는 달콤 상큼한 구운 사과와 고소한 아몬드 슈크림을 풍부하게 필링하고 향긋한 시나몬 슈트로젤이 토핑된 고급 디저트이며, ‘단호박 타르트’는 부드러운 호박 크림을 풍부하게 필링하고, 달콤한 화이트초코 생크림을 토핑하였다. 타르트 2종 메뉴 가격은 5,800원(1조각 기준)이다.

커피스미스는 “풍요로운 가을을 맞이하여 가을 신메뉴 5종을 출시하였다. 가을 시즌 커피스미스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애플시나몬 음료와 디저트로 깊고 은은한 가을의 정취를 담았다.” 고 전한다.

또한 커피스미스는 이번 가을 시즌까지 드라마 제작지원도 풍성하게 진행 중이다.

 

MBC 수목드라마 ‘밤을 걷는 선비’와 SBS 드라마 ‘미세스캅’을 동시에 촬영 진행 중이며 제작지원 기념 고객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커피스미스 홈페이지 상에 밤선비 댓글 이벤트(coffeesmith.co.kr/bamsunbi)에 고객 누구나 온라인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가 9월 15일까지 진행 중이며, 추첨을 통하여 커피스미스 기프트패키지, 에스프레소 캔들, 젤라또 캔들, 핸드드립 커피, 아메리카노 모바일 교환권 등 풍성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SBS 월화드라마 ‘미세스캅’ 제작지원 기념으로 진행하는 특별 프로모션은 ‘커피스미스 핸드드립(캠핑용)’을 프로모션 기간 내구입시(~10월 15일까지) 전원 ‘커피스미스 아이스 아메리카노’ 1잔을 증정한다. 추가적으로 스크래치 쿠폰을 긁어 뜻밖의 커피스미스 MD 경품 당첨의 행운도 얻을 수 있다.

커피스미스는 “가을의 풍성함 만큼이나 고객들에게 크나큰 혜택을 제공하고자 MBC ‘밤을 걷는 선비’와 SBS ‘미세스캅’ 제작지원 기념 이벤트를 온,오프라인에서 동시 진행 중이다. 다양한 혜택의 고객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과 보다 소통하고 가을 시즌 신메뉴 출시로 산뜻한 가을 출발을 알리고자 한다”고 전한다.

CCTV 뉴스팀 기자  bbtan@cctvnews.co.kr

댓글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

다음의 HTML 태그와 속성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a href="" title=""> <abbr title=""> <acronym title=""> <b> <blockquote cite=""> <cite> <code> <del datetime=""> <em> <i> <q cite=""> <s> <strike> <strong>

©2017 coffeesmith all rights reserved

로그인하세요.

계정 내용을 잊으셨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