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스미스, MBC 주말드라마 ‘가화만사성’ 제작 지원

가화만사성02

커피스미스(대표 손태영 www.coffeesmith.co.kr)는 지난 2월 27일 첫 방송된 MBC 주말드라마 ‘가화만사성’ 제작지원에 참여한다. 또한, 커피스미스는 화제성 높고 시청률 높은 드라마 ‘가화만사성’ 제작지원과 연계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이슈 및 화제성을 이어간다.

MBC 주말드라마 ‘가화만사성’는 시청률과 화제성을 모두 잡았고, 화끈한 불맛이 느껴지는 폭풍 전개와 군더더기 없는 깔끔한 연출로 높은 흡입력을 선사해 안방극장을 들썩이게 했다. 이에 ‘가화만사성’이 종영한 ‘내 딸, 금사월’을 잇는 화제의 주말드라마에 등극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커피스미스는 ‘가화만사성’ 봉가네의 막내 봉삼식(윤다훈)네가 운영하는 커피숍으로 드라마 PPL과 장소협찬을 진행한다.  ‘인기 드라마에는 커피스미스가 있다’는 말이 있을 정도로 커피스미스는 드라마 제작지원과 드라마 PPL을 연계한 차별적인 마케팅을 시행하고 있다.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가맹점 문의가 지속적으로 들어오고 있다는 후문이다.

커피스미스는 2011년 이후 대형 커피전문점 업계에서는 드물게 전국 대표상권을 중심으로 70여개의 가맹점을 개설하고 각 지역의 핫플레이스로 자리 잡았다. 지난 5월에는 커피스미스에프씨로 전환한지 4년 만에 서울 강남 테헤란로에 위치한 신사옥으로 이전했다.

커피스미스가 제작지원하는 주말드라마 ‘가화만사성’은 매주 토,일요일 오후 8시 45분 방송된다.

 

가화만사성04

 

 

 

 

댓글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

다음의 HTML 태그와 속성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a href="" title=""> <abbr title=""> <acronym title=""> <b> <blockquote cite=""> <cite> <code> <del datetime=""> <em> <i> <q cite=""> <s> <strike> <strong>

©2017 coffeesmith all rights reserved

로그인하세요.

계정 내용을 잊으셨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