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스미스, 2015~2016 프로야구 시즌 ‘넥센 히어로즈’ 스폰서쉽 체결
커피스미스(대표 손태영, www.coffeesmith.co.kr)가 지난 6월 2015~2016 시즌까지 2년 연속 넥센 히어로즈와 스폰서십 광고 후원 계약을 체결하였다.
커피스미스는 올해 2015 시즌에는 넥센 목동 홈구장 내 관중석 2층의 테이블 지정석 총 158석에 커피스미스 브랜드 랩핑 광고를 진행하며, 광고를 진행하는 테이블석에 브랜드 네이밍 라이트를 부여받아 ‘커피스미스석’이라는 이름으로 티켓 예매 시 관중들에게 노출된다.
또한, 넥센 히어로즈는 7월 8일 목동 구장에서 열리는 기아와의 홈경기를 ‘커피스미스 데이’로 지정하여 스폰서 기업 커피스미스와 함께 이벤트를 연다. 커피스미스는 당일 커피스미스 가맹 점주들과 커피스미스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coffeesmith0) 에서 진행하는 SNS 이벤트를 통해고객들을 초청하여 함께 시구 행사를 관람하고 넥센을 응원할 예정이다.
넥센 목동구장, 커피스미스석 랩핑 광고
손태영 커피스미스 대표는 “올해는 넥센과의 관계십을 맺은 첫 해이자 스포츠 마케팅을 시작한 첫 해로 보다 대중적으로 고객과의 접점을 늘리고자 한다. 올해와 내년 시즌까지 넥센 히어로즈가 좋은 성적을 거둘 수 있도록 적극 후원하겠다.”고 전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