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스미스, ‘국제로타리 세계대회’ 참가..우정의 집 운영 참여

100255_31608_640

 

커피스미스(대표 손태영)는 경기도 고양시 킨텍스에서 열린 ‘2016 국제로타리 세계대회’에 참가했다고 밝혔다.

국제로타리는 국제 자원봉사 단체인 로타리가 세계 각지에서 펼쳐온 봉사활동을 로타리 회원들이 공유할 수 있도록 1년에 한 번, 각 국의 도시를 순회하며 여는 행사다. 1989년에 이어 한국에서 두 번째로 열린 이번 행사에는 국내 3만5000명, 국외 1만5000명 등 모두 5만여 명이 참가했다.

커피스미스는 이번 행사에서 우정의 집 운영에 참여했다. 우정의 집은 국제로타리 총회 이후 전 세계 로타리 회원들이 교류하는 자리로 네트워크를 확대할 수 있는 만남의 장이다. 다수의 저명한 해외 글로벌 리더가 참가해 국내 기업의 해외 진출 및 인지도 향상에 좋은 기회가 되고 있다.

손태영 커피스미스 대표는 “국제 행사인 만큼 각국 기업에 커피스미스 브랜드 경험을 알릴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한편, 이 업체는 오는 11일 스포츠마케팅의 일환으로 넥센 프로야구단 홈구장인 고척돔구장에서 ‘커피스미스 스폰서 데이’를 진행한다. 이날 연예인 시구 행사와 다채로운 관중과 고객 초청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오는 19일에 개최되는 2016 듀애슬론 경기대회도 후원을 하는 등 다양한 영역에서 광고 및 홍보 마케팅 활동을 펼치고 있다.

댓글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

다음의 HTML 태그와 속성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a href="" title=""> <abbr title=""> <acronym title=""> <b> <blockquote cite=""> <cite> <code> <del datetime=""> <em> <i> <q cite=""> <s> <strike> <strong>

©2024 coffeesmith all rights reserved

Open chat

로그인하세요.

계정 내용을 잊으셨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