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스미스, SBS <괜찮아 사랑이야> 제작지원

X-banner_괜찮아-사랑이야-제작지원(JPG)_저용량

최근 MBC 일일드라마 <빛나는 로맨스>를 통해 인지도를 높여온 커피스미스(www.coffeesmith.co.kr)가 조인성, 공효진 주연의 SBS 수목드라마 <괜찮아 사랑이야>에도 제작지원 및 장소협찬을 이어나간다고 밝혔다.

고품질의 아라비카 원두로 추출된 커피와 현대적인 감성의 독특하고 미니멀한 공간으로 트렌드를 선도해온 커피스미스는 지난 가을부터 KBS 드라마 <루비반지> 그리고 올해 MBC드라마 <빛나는 로맨스>의 제작지원 및 장소협찬을 함으로써 계속 상승세를 이어 갈 예정이다.

드라마 제작지원을 통해 매출향상 등 성공적인 마케팅 성과를 얻은 커피스미스는 SBS 새 수목드라마<괜찮아 사랑이야>로 치열한 커피시장에서의 확고한 입지를 다지겠다는 의지를 밝혔다.

또한 커피스미스는 새로운 드라마와 함께 올 여름, 더위를 식혀줄 커피스미스 누들프라페 2종(그린티프라페, 초콜릿프라페) 등 여름맞이 신제품을 출시해 소비자의 시선을 사로 잡겠다고 전했다.

<너희들은 포위됐다>후속작인 <괜찮아 사랑이야>는 조인성, 공효진, 이광수 등 탄탄한 배우들이 출연해 방영 전부터 화제가 되고 있다.

커피스미스는 극 중 장재열이 운영하는 카페의 배경과 카페의 종업원으로 투렛 증후군을 앓고 있는 박수광과 그런 박수광을 이해하고 좋아해주는 안소녀가 함께 일하는 배경으로 두 등장인물 속 전개되는 중요한 장소로써 역할을 담당한다.

SBS 수목드라마 <괜찮아 사랑이야>는 조인성, 공효진, 성동일, 이광수 등이 출연하며 오는 23일 수요일부터 목요일까지 오후10시에 안방극장을 찾아간다.

댓글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

다음의 HTML 태그와 속성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a href="" title=""> <abbr title=""> <acronym title=""> <b> <blockquote cite=""> <cite> <code> <del datetime=""> <em> <i> <q cite=""> <s> <strike> <strong>

©2017 coffeesmith all rights reserved

로그인하세요.

계정 내용을 잊으셨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