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스미스, KBS2 월화드라마 ‘우리집에 사는 남자’ 제작지원

ee3d6778

커피스미스 우사남 제주도 2박 3일 여행가기 ‘엽서이벤트’ 실시

 

커피스미스(대표 손태영)는 KBS2 월화드라마 ‘우리집에 사는 남자’의 제작지원을 기념하여 드라마 방영 기간 동안 우사남 엽서 이벤트를 통해 제주도 2박 3일 여행패키지 등을 경품으로 제공한다고 32일 밝혔다.

해당 업체는 KBS 월화드라마 우리집에 사는 남자 제작지원을 기념하여 우.사.남 엽서 보내기 이벤트를 기획 및 진행 중으로, 다가오는 연말연시를 맞이하여 사랑하는 사람에게 간단한 손글씨로 쓴 엽서를 대신 보내줄 예정이다.

우.사.남 엽서 보내기 이벤트 참여자 가운데 1명에게는 제주도 2박 3일 항공권과 호텔숙박권을 여행 풀패키지(동반 1인까지 2인 기준)로 증정하며, 100명이 넘는 참여자들에게 커피스미스 텀블러와 티셔츠를 경품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이밖에도 커피스미스 우.사.남 엽서를 우편발송 받은 사람은 2017년 2월 25일까지 받은 엽서를 지참하여 커피스미스 매장에 방문하면 아메리카노 1잔을 무료로 제공한다.

커피스미스 우사남 엽서보내기 이벤트는 2016년 10월 24일~12월 24일까지 총 2개월간 드라마 방영 기간 동안에 진행되며, 관계자는 “많은 고객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바란다”고 전했다.

보다 자세한 참여방법은 커피스미스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며, 커피스미스 전국 매장에서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한편 우리집에 사는 남자에 출연하는 극중 고난길(김영광), 권덕봉(이수혁)을 비롯한 모델 비쥬얼을 자랑하는 투톱 연기자를 비롯하여 지윤호, 신세휘, 우도환, 이강민, 정지환 등 시선강탈 매력의 비주얼 폭발 신세대 연기자 5인방 대거 출연하여 더욱 관심을 모으고 있다.

우리집에 사는 남자 속 커피스미스는 주인공인 나리(수애)의 대학동기이자 동진(김지훈)과 나리의 오랜 세월을 지켜본 산 증인인 무조건 나리편인 친구인 김란숙(전세현)의 직업군 매장으로 연출된다. 직접적인 매장 노출과 함께 이야기 전개에 꼭 필요한 감초역으로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해 줄 예정이다.

 

댓글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

다음의 HTML 태그와 속성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a href="" title=""> <abbr title=""> <acronym title=""> <b> <blockquote cite=""> <cite> <code> <del datetime=""> <em> <i> <q cite=""> <s> <strike> <strong>

©2017 coffeesmith all rights reserved

로그인하세요.

계정 내용을 잊으셨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