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스미스, 스포츠 스폰서쉽으로 고객과의 접점 늘리다

son

스포츠 마케팅은 다국적 선진기업들이 스포츠와의 연계를 통해 기업의 새로운 수익창출을 시도하고 새로운 커뮤니케이션 전략을 위한 마케팅 수단으로 활용하고 있다. 우리나라도 스포츠 마케팅 시장이 활발히 이뤄지고 있지만 대기업에 대한 의존도가 높은 것이 현실이다.

커피스미스는 커피 브랜드로는 이례적으로 올해, 본격 스포츠 마케팅에 뛰어들며 업계 주목을 받고 있다.

커피스미스 관계자는 “커피스미스는 프로야구단 ‘넥센 히어로즈’와 2015~2016 시즌 연속 스폰서쉽 계약을 체결하였으며, ‘2015 프레지던츠컵’ 개최지인 잭니클라우스 C.C에 케이터링 서비스를 진행함과 동시에 SBS 프레지던츠컵 경기 생중계에 나흘 연속 가상광고를 진행했다”고 전했다.

 

손태영 커피스미스 대표는 “고부가 가치라 할 수 있는 골프대회 2015 프레지던츠컵에 참여함으로써 커피스미스의 브랜드 저변이 확대되었다. 올해 골프, 야구 스포츠와의 연계를 통해 대중적이고도 정확한 타켓층을 겨냥한 새로운 커뮤니케이션을 지속적으로 시도하고 있다”며 “프로야구 스폰서쉽은 대중들에게 한걸음 다가서기 위해 진행되었다. 국내 골프대회 스포츠 마케팅 또한 가맹점주들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을 뿐 아니라 우리 브랜드의 인지도를 높이는 좋은 계기가 되었을 것이다”라고 말했다.

커피스미스는 올해부터 후원하는 프로야구단 넥센 히어로즈의 정규시즌 내 관중들을 대상으로 아메리카노 쿠폰을 경품으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계속 진행해 왔으며, 넥센의 포스트시즌 진출을 기념해 목동 홈구장 내 ‘커피스미스석(2층 테이블석)’ 티켓 소지자 전원에게는 아메리카노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커피스미스는 또한 차별화된 이미지를 구축해 가며 각종 대기업 및 브랜드에서 팝업스토어 운영 및 마케팅하기 좋은 최적의 매장으로 알려져 있기도 하다.

출처:

중소기업& 소상공인의 땀의 가치, 파이낸스투데이

 

댓글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

다음의 HTML 태그와 속성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a href="" title=""> <abbr title=""> <acronym title=""> <b> <blockquote cite=""> <cite> <code> <del datetime=""> <em> <i> <q cite=""> <s> <strike> <strong>

©2017 coffeesmith all rights reserved

로그인하세요.

계정 내용을 잊으셨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