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주말드라마 ‘가화만사성’ 제작지원하고 있는 커피스미스(대표 손태영)가 오는 25일부터 드라마 제작지원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
최근 소비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커피스미스는 봉氏 가문의 성장기를 다룬 MBC 드라마 ‘가화만사성‘의 가장 김영철(봉삼봉역) 동생 윤다훈(봉삼식역)이 그의 아내 소희정(오민정역)과 함께 운영하는 카페로 커피스미스 홍대점을 노출 중에 있다.
커피스미스는 드라마 제작지원 기념으로 3월 25일부터 6월 25일까지 ‘가화만사성 속 커피스미스를 찾아라!’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커피스미스에 방문한 고객들은 가화만사성 프로모션 컵홀더 응모권으로 직접 매장에서 응모에 참여할 수 있으며, 온라인에서는 TV 속 커피스미스 장면을 캡처한 사진을 개인 SNS 계정의 페이스북 및 인스타그램에 #커피스미스, #가화만사성과 함께 올린 후, 커피스미스 홈페이지 상의 ‘가화만사성 속 커피스미스를 찾아라!’ 이벤트 페이지에 인증 링크를 댓글로 다는 방식으로 참여 가능하다.
경품은 ‘커피스미스 블루투스 스피커 MD set’, ‘카푸치노잔 및 머그잔 MD set’, ‘아메리카노 교환권’ 등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및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커피스미스는 소비자와의 친밀감을 높이기 위해 끊임없이 드라마 제작지원을 해오고 있다. 지난해 국내 및 해외에서 인기리에 종영된 박유천, 신세경 주연의 SBS ‘냄새를 보는 소녀’와 김희애 주연의 ‘미세스캅 1’에 이어 소비자층을 보다 넓히기 위해 MBC 주말 ‘가화만사성’ 제작지원을 진행함으로서 치열한 커피시장에서 확고한 입지를 다지겠다는 의지를 밝혔다.
또한 국내 커피시장의 신 트렌드를 주도해 왔듯이 태국 시장에도 새로운 문화를 선도해 가기 위해 태국 치앙마이 1호점을 4월에 오픈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