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스미스, 페이스북 오픈 및 MBC ‘빛나는 로맨스’ 제작지원 기념 이벤트 진행

홈페이지 이벤트 이미지

[이뉴스투데이 이종은 기자] 커피스미스(대표 손태영)는 2014년 새해를 맞아 소비자들과의 소통을 위해 브랜드 페이스북 페이지를 개설한다고 밝혔다.

또한 이번 커피스미스 브랜드 페이스북 페이지 개설과 동시에 최근 화제가 되고 있는 드라마 MBC 일일드라마 <빛나는 로맨스>의 제작지원과 연계해 이벤트를 진한다고 전했다.

커피스미스 페이스북 이벤트 참가 방법은 커피스미스 페이스북 접속 후 ‘좋아요’를 누르고 이벤트 댓글에 친구를 태그해 드라마 속에 등장하는 커피스미스를 본 시청소감을 적으면 이벤트 참가가 완료되며 당첨자를 선정하여 선물을 증정하는 방법으로 진행된다.

당첨자는 매월 10일 추첨을 통해 100명을 선정하며, 드라마 종료일까지 약 6개월간 500명이 넘는 참가자에게 커피스미스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할 계획이다.

한편 MBC 일일드라마 <빛나는 로맨스> 촬영지인 커피스미스 홍대점은 넓은 공간과 세련되고 깔끔한 인테리어로 매장을 방문하는 방문객들 외에도 드라마 촬영장으로써도 많이 알려져 있다.

이에 커피스미스 관계자는 “커피스미스만의 차별화된 공간과 편하고 쾌적한 분위기가 소비자 및 드라마 분위기와 잘 어우러져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것 같다.”고 소감을 전했다.

커피스미스는 이번 브랜드 페이스북 페이지 개설을 시작으로 좀 더 다양한 소비자와의 직,간접적 소통을 위한 SNS 채널을 확장할 예정이며, 소비자들의 참가를 위한 다채로운 이벤트도 꾸준히 기획, 진행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댓글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

다음의 HTML 태그와 속성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a href="" title=""> <abbr title=""> <acronym title=""> <b> <blockquote cite=""> <cite> <code> <del datetime=""> <em> <i> <q cite=""> <s> <strike> <strong>

©2017 coffeesmith all rights reserved

로그인하세요.

계정 내용을 잊으셨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