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가포르 진출에 성공적인 커피스미스 , 잇달아 오픈 앞둬

3-1

싱가포르 진출에 성공적인 커피스미스 , 잇달아 오픈 앞둬

3-1

국내 유명 커피 전문 프랜차이즈 커피스미스에프씨(대표:손태영)가 다양한 글로벌 사업을 추진하고 있는 가운데 싱가포르 2호, 3호점을 연달아 오픈, 사업 확장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커피스미스는 지난 여름, 싱가포르 최고 쇼핑 중심지인 오차드로드에 오차드게이트점을 성황리에 오픈해 주목받았다.
커피스미스 관계자는 “커피스미스의 브랜드 컨셉과 브랜딩 이미지 전달이 좋아, 꾸준히 상승하는 영업이익으로 안정적인 진출에 성공했다”고 말했다.

한편 커피스미스는 지속적인 R&D를 통해 싱가포르를 비롯하여 이란과 아랍에미리트 7개국에 다수의매장 오픈을 적극 준비 중에 있는 것으로 전해진다.
또한, 커피스미스는 국내에서도 활발한 사업을 보이고 있다.
구미IC 만남의광장점을 비롯하여 천호역점, 김천점, 부산정관일신병원점과 부산정관점, 대학로 서경대혜화캠퍼스점 오픈을 앞두고 있고 외에도 다수 매장을 오픈 준비 중에 있는 것으로 전해져 10주년을 맞이한 장수 브랜드 인증을 톡톡히 하고 있다.

기사원문보기 : http://www.datanet.co.kr/news/articleView.html?idxno=120900

댓글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

다음의 HTML 태그와 속성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a href="" title=""> <abbr title=""> <acronym title=""> <b> <blockquote cite=""> <cite> <code> <del datetime=""> <em> <i> <q cite=""> <s> <strike> <strong>

©2019 coffeesmith all rights reserved

로그인하세요.

계정 내용을 잊으셨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