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스미스, 프로골퍼 이다연과 한 식구 됐다.

press-20011

커피스미스, 프로골퍼 이다연과 한 식구 됐다.

press-20011

커피전문프랜차이즈 커피스미스(대표 손태영)와 한국여자프로골프협회(KLPGA) 소속 프로골퍼 이다연이 지난 24일 서울 강남구 소재 커피스미스 본사에서 스폰서십 협약 체결을 맺고 한 식구가 되었다고 밝혔다.
2020년, 12주년을 맞이한 커피스미스는 KLPGA 소속 이다연 프로와의 스폰서 십 체결을 시작으로 랭킹 10위권내 또 다른 두 명의 프로와의 스폰서 십 확정 소식을 전하며 본격적인 스포츠 마케팅을 예고했다.
커피스미스 손태영 대표는 “작은 거인, 이다연 프로의 활약을 기대하고 응원한다”며”2020년은 커피스미스와 이다연 프로 모두에게 의미가 있는 해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커피스미스는 현재 국내 시장을 넘어 태국, 이란, 아랍에미리트(UAE), 싱가포르, 캄보디아, 필리핀과 마스터프랜차이즈를 체결하고 해외에 다수의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추가로 인도네시아 및 말레이시아 등 주변 국과 소통하며 해외 사업 진출을 추진하고 있는 가운데 2020년 국내ㆍ외 사업에 박차를 가할 것으로 보인다.
한편, 커피스미스와 스폰서 십 협약을 체결한 이다연 프로는 2016년 KLPGA투어에 데뷔해 2020시즌개막전 우승을 포함하여 통산 5번의 우승을 거머쥐어 ‘작은 거인’ 이라는 닉네임을 얻었다.

출처 : F.E 타임스 (http://famtimes.co.kr)
기사원문보기 :http://famtimes.co.kr/news/view/494834

댓글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

다음의 HTML 태그와 속성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a href="" title=""> <abbr title=""> <acronym title=""> <b> <blockquote cite=""> <cite> <code> <del datetime=""> <em> <i> <q cite=""> <s> <strike> <strong>

©2020 coffeesmith all rights reserved

로그인하세요.

계정 내용을 잊으셨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