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의 장인 이라는 뜻을 담고 있는 ‘커피스미스’

111213050853_639172827_b

요즘 젊은이 들이 운집하는 강남의 대표적인 거리, 신사동 가로수길에서 독특한 인테리어로 사람들의 눈길을 사로잡는 커피전문점이 있다. 그 이름하여 커피스미스 ( www.coffeesmith.co.kr) 이다.

커피스미스는 과거에 타 브랜드가 시도 하지 않았던 새로운 패턴으로 확연히 다른 모습을 보이고 있으며, 커피점문점의 새로운 트랜드를 만들어 가고 있다.

커피스미스는 개방감을 주는 시원하게 뻥 뚫린 메인 공간과 1,2층을 동시에 여닫을 수 있는 자체 개발한 대형 전동식 윈도우시스탬, 바닥을 일부 절단해 내는 과감한 표현방식 등 파격적인 디자인, 안정감 있는 색상 배치, 콘크리트 질감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벽면 등 다른 브랜드가 시도 하지 않은 독특한 인테리어 컨셉을 가지고 있다.

커피스미스는 2008년 가로수길점을 개점하면서부터 커피스미스란 상표를 출원 사용하였다고 한다. 커피스미스(coffeesmith)는 영어에 장인(匠人)을 뜻하는 접미사인 ~smith와 coffee를 합성 시킨 신조어이다. 손태영대표는 커피의 장인이 되겠다는 신념으로 커피스미스가 탄생되었다고 한다.

커피스미스는 오랜 커피전문점 운영을 바탕으로 올 여름부터는 가맹사업을 시작하여 활발하게 가맹사업을 전개하는 중이다. 10월에는 부산역점이 개점되었고. 서울과 수도권을 비롯하여, 울산, 송도, 부평, 대전 등 규모가 굴직 굴직한 매장을 개설 중에 있다.

커피스미스는 가맹사업을 서두르지 않고 진행 할 것이라고 한다. 매장 하나 하나에 최선을 다하여 진행하는 것이 가장 빠른 방법이라고 믿고 있다. 우후죽순 처럼 생겨나는 커피 브랜드들 사이에서 커피스미스가 진정한 커피점문점의 장인으로 자리 잡을 것인지가 주목된다.

전자신문미디어 온라인뉴스팀

댓글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

다음의 HTML 태그와 속성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a href="" title=""> <abbr title=""> <acronym title=""> <b> <blockquote cite=""> <cite> <code> <del datetime=""> <em> <i> <q cite=""> <s> <strike> <strong>

©2017 coffeesmith all rights reserved

로그인하세요.

계정 내용을 잊으셨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