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스미스, KLPGA 김지영과 3년 연속 후원 계약

2-1 김지영 협약식

커피스미스, KLPGA 김지영과 3년 연속 후원 계약

2-1 김지영 협약식

커피전문프랜차이즈 커피스미스(대표 손태영)가 2020년부터 함께한 KLPGA 김지영2(25. 한화큐셀)와의 인연을 2022년에도 이어간다.
이로써 3년 연속 인연을 이어가는 커피스미스와 김지영은 지난 3월 14일 강남구 테헤란로 소재의 커피스미스 본사 사옥에서 협약식을 진행하며 다시 한번 의지를 다졌다.
2020년 통산 2승을 기록한 김지영은 지난 시즌, 메이저 대회 KLPGA 챔피언십 준우승을 포함해 총 11번 톱10에 진입하며 시즌 대상포인트 8위, 시즌 상금 15위(약 499,863,000원)을 기록하는 활약을 펼쳤다.
파워풀한 드라이브샷과 아이언샷의 정교함을 겸비한 선수로 유명한 김지영은 여전히 드라이브 비거리 부분의 상위 기록을 지키고 있어 호쾌한 장타 여신의 면모를 보여주었다.
커피스미스 손태영 대표는 김지영 프로에 대해 “시간이 지날수록 진가를 더하는 선수”라며 “앞으로 김지영 프로의 행보가 기대되고 응원한다”고 전했다.
김지영은 “커피스미스 손태영 대표님은 골프에 대한 사랑과 열정이 있으신 분”이라며 “선수들의 편의를 먼저 생각해주시는 손태영 대표님 덕분에 즐겁게 커피스미스와 오랜 시간을 함께할 수 있었고 더 좋은 모습으로 보답하겠다”고 전했다.
커피스미스는 2022년 KLPGA 김지영2 외에 3년간 함께한 임희정, 작년에 유해란과 2년 연속으로 후원 협약을 맺고 추가로 새로운 선수 이소미와 LPGA 투어 Q시리즈를 수석으로 통과한 안나린과 후원 협약을 맺었다.

– 출처 : 아이티비즈 (http://www.it-b.co.kr)
– 기사원문보기 http://www.it-b.co.kr/news/articleView.html?idxno=58344

©2024 coffeesmith all rights reserved

Open chat

로그인하세요.

계정 내용을 잊으셨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