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스미스, SBS <펀치> 드라마 제작지원 기념 이벤트 진행

X-banner_펀치 제작지원 및 오프라인 이벤트

김래원, 김아중 주연 SBS 월화드라마 ‘펀치’를 제작지원 하고 있는 커피스미스(대표 손태영, www.coffeesmith.co.kr )가 드라마 제작지원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

‘괜찮아 사랑이야’ 등 드라마 촬영장소로 소비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커피스미스는, 최근 대검찰청 검사들의 이야기를 담은 SBS 월화드라마 ‘펀치’에도 제작지원을 하고 있다. 소비자와의 친밀감을 높이기 위해 지난해부터 끊임없이 드라마 제작지원을 해오고 있으며, 2015년 1월 5일(월) 방영되는 ‘펀치’ 6부에 커피스미스 브랜드 및 매장이 첫 노출된다.

한편, 커피스미스는 SBS ‘펀치’ 제작지원을 기념하여 오는 2015년 2월 24일까지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금번 ‘펀치’ 제작지원 기념 이벤트는 매장에서 컵홀더 응모권을 통해 직접 참여 할 수도 있으며, 커피스미스의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드라마 펀치 응원 댓글 등의 방식으로 응모가능하다.

추첨을 통해 ‘커피스미스 기프트패키지’, ‘모바일상품권’, ‘머그잔’ 등 다양한 경품이 준비되어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아래와 같다.
[커피스미스 SBS ‘펀치’ 제작지원 기념 이벤트]
-이벤트 참여방법:
1. 커피스미스 매장에서 컵홀더가 제공되는 음료를 주문하고 컵홀더에 응모권(이름, 연락처 기재)을 잘라 응모함에 넣기
2. 커피스미스 페이스북에 커피스미스가 제작지원하는 SBS드라마 ‘펀치’의 응원 댓글 달기
-이벤트 기간: 2014년 12월 24일 ~ 2015년 2월 24일
-이벤트 발표: 2015년 3월 14일
-이벤트 경품 내역
1등(5명) 커피스미스 기프트패키지(30만원 상당)
2등(10명) 커피스미스 모바일 상품권 3만원권
3등(30명) 커피스미스 로고 머그잔(2잔 세트)
4등(50명) 커피스미스 아메리카노 모바일교환권커피스미스(대표 손태영)는 SBS ‘펀치’의 많은 시청을 바라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드라마 시청자 및 소비자들과 소통하고 한 걸음 더 가까이 다가가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자세한 내용은 커피스미스 홈페이지와 페이스북 페이지 (http://www.facebook.com/coffeesmith0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

다음의 HTML 태그와 속성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a href="" title=""> <abbr title=""> <acronym title=""> <b> <blockquote cite=""> <cite> <code> <del datetime=""> <em> <i> <q cite=""> <s> <strike> <strong>

©2024 coffeesmith all rights reserved

Open chat

로그인하세요.

계정 내용을 잊으셨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