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스미스 봄 신메뉴
Sip & Scoop 시리즈 출시 이벤트 진행
(경제신문 베타뉴스 2017.03.14일자)
커피전문점 커피스미스에프씨(대표 : 손태영)가
부드러운 크림치즈 밀크티 2종과 신선한 십앤스쿱(Sip & Scoop) 시리즈
출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십앤스쿱을 드신 고객께 스크래치 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로
다양한 혜택이 있어 고객들의 호응이 많을 것으로 예상된다.
십앤스쿱(Sip & Scoop)은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티에
여러 가지 제철 과일이 통째로 들어간 것이 특징인 음료로
과일을 떠 먹을 수 있게 포크와 함께 제공된다.
밀크티와 차이티, 우롱티 3가지 맛 시리즈로 출시되었으며
티 특유의 깊고 은은한 향에 과일의 조화가 돋보이는 음료로
남녀노소 모두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음료다.
커피스미스 관계자는 “제철 과일이 통째로 들어가
맛과 건강 모두 만족시키는 부분에 대해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다”고 전했다.
이어 “이번 신제품은 티 베이스의 음료로 자극적인 맛 보다는 특유의 은은한 맛을 담아낸 제품으로
각 티의 감미로운 맛을 충분히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자부했다.
실제로 커피스미스는 음료 원재료를 중요시 여기는 브랜드로
이번 신메뉴 베이스 모두 파우더를 사용하지 않고
직접 차 잎을 우린 베이스와 매장에서 직접 크림치즈 제조하는 등 정성의 레시피를 선보였다.
또 다른 신제품 크림치즈 밀크티의 솔티크림치즈 역시
기성제품을 사용하지 않고 매장에서 직접 제조한 크림치즈를 사용하여 느끼하지 않고
특유의 깊은 맛과 풍성함을 자랑한다.
기사원문보기
http://betanews.heraldcorp.com:8080/article/683628.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