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스미스, 아보카도 마니아를 위한 ‘슬기로운 비타민 생활’ 출시

press-vitamin

커피스미스, 아보카도 마니아를 위한 ‘슬기로운 비타민 생활’ 출시

press-vitamin

커피 전문 프랜차이즈 커피스미스에프씨(대표:손태영)가 아보카도 마니아들에게 희소식이 될 건강음료 ‘슬기로운 비타민생활’ 시리즈를 출시했다.
‘슬기로운 비타민생활’은 망고아보카도와 요거트아보카도 스무디, 과채류 자몽비트파인 스무디와 케일주스로 구성된 총 4종의 시리즈 음료로, 비타민이 풍부하고 맛도 좋아 남녀노소 모두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슬기로운 비타민생활’의 주 재료인 아보카도는 각종 비타민과 칼륨, 불포화지방산, 섬유질 등을 다량 함유하고 있어 수퍼푸드로 불리며 건강 다이어트 식품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과일이다.
커피스미스는 첨가물이 첨가되지 않은 100% 아보카도로 음료를 제조하여 신선함은 물론, 아보카도 특유의 풍부한 맛 향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큰 장점이다.
대표 메뉴인 망고아보카도스무디는 자칫 무겁게 느껴질 수 있는 아보카도의 맛을 상큼하고 달달한 망고로 밸런스를 맞춰 깔끔하고 청량한 맛을 느낄 수 있다. 아보카도를 처음 접하는 사람들도 부담 없이 맛있게 즐길 수 있다.
요거트아보카도스무디는 아보카도 마니아를 위한 메뉴로 상큼한 요거트와 아보카도의 풍부한 향과 고소하고 담백한 맛이 조화롭게 어울려 신선하고 건강과 맛 모두 잡을 수 있는 메뉴다.
커피스미스 홍보 담당자는 “몸에 좋은 아보카도를 다양한 방법으로 섭취하고 있지만 아보카도 음료는 아직까지 대중화 되지 않아 아보카도 마니아들에게는 희소식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며 “커피스미스 ‘슬기로운 비타민생활’ 음료로 간편하게 맛과 건강 모두 챙기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출처 : 공감신문 (https://gokorea.kr)
기사 원문보기 : https://gokorea.kr/news/view/685828

©2020 coffeesmith all rights reserved

로그인하세요.

계정 내용을 잊으셨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