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스미스, 월화엔 ‘미세스캅’ 수목은 ‘밤선비’ 드라마 두 편 동시 제작지원

29168_30863_3752

커피스미스(대표 손태영, www.coffeesmith.co.kr)는 최근 방영 시작한 SBS 월화드라마 ‘미세스캅’ 제작지원을 들어가며 SBS 수목드라마 ‘밤을 걷는 선비’와 동시에 두 편의 드라마에 제작지원을 진행 중이라고 10일 밝혔다.

월,화,수,목 일주일 내내 밤 10시 시간대 드라마를 장악하고 있는 커피스미스는 소위 그 시간대 잘 나가는 미니시리즈 두 편에 모두 제작 지원한다. 20~30대부터 40~50대까지 전 세대를 아우르는 연령층의 시청자를 동시에 사로잡으며 브랜드 인지도 상승곡선을 이어가고 있다.

 

커피스미스는 사극과 현대극 장르를 넘나들며 올 하반기까지 공격적인 PPL 마케팅을 펼치고 있다. 지난 7월 초에는 SBS 웹드라마 ‘당신을 주문합니다’와 MBC ‘밤을 걷는 선비’에 동시 제작 지원했으며, 방영이 끝난 ‘당신을 주문합니다’에 이어 8월부터는 SBS ‘미세스캅’에 제작지원을 이어가고 있다.

김희애가 경찰역의 워킹맘으로 열연하고 손호준, 이다희, 이기광, 신소율 등 화려한 배우진이 함께 시청률 몰이를 하고 있는 ‘미세스캅’은 단 2회만 방영됐음에도 불구하고 연신 화제를 모으고 있다. 시청률도 단 2회만에 9.8%를 기록하며 화정을 바짝 추격하고 있고, 곧 월화드라마 시청률 1위 자리를 탈환할 것으로 예상된다.

이와 관련해 커피스미스는 SBS ‘미세스캅’ 제작 지원 기념으로 신제품 출시된 ‘커피스미스 핸드드립’을 한정판매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신제품 ‘커피스미스 핸드드립(캠핑용)’을 구입하는 고객에게 전원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100% 증정하는 이벤트다.

고객이 신제품 ‘커피스미스 핸드드립(캠핑용)’ 구입시 커피스미스 브랜드를 선호하는 고객에게 이 여름의 무더위를 잊게 해 줄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모두에게 증정하는 동시에 고품질의 커피스미스 아라비카 원두를 야외 캠핑장이나 사무실, 집에서 손쉽게 핸드드립으로 경험해볼 수 있도록 드라마 제작지원 기간 동안만 한정판매를 실시한다. 또 커피스미스 에스프레소 캔들, 젤라또 캔들, 커피스미스 블렌드티 등 추가 당첨의 행운도 있다.

이와 함께 동시 제작지원 중인 MBC ‘밤을 걷는 선비’는 커피스미스 홈페이지 상에서 고객과의 온라인을 활용한 참여형 응원 댓글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SBS 웹드라마 ‘당신을 주문합니다’ 제작지원 기념으로 출시한 ‘로즈에이드’ 신메뉴도 특별 판매하고 있으며 응모권을 증정해 푸짐한 당첨 경품까지 제공하고 있다.

커피스미스 관계자는 “SBS ‘미세스캅’ 등 커피스미스가 제작 지원하는 드라마들의 인기와 함께 고객 프로모션 이벤트를 통해 드라마 시청자 및 소비자들과 소통하고 한 걸음 더 가까이 다가가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커피스미스는 최근 해외 마스터 프랜차이즈 계약 체결로 태국 방콕에 1호점 오픈을 앞두고 있으며 중국, 싱가폴 등 해외 지점 개설을 이어나갈 계획이다. 또 8월 초 오픈한 통영점, 대전시청점에 이어 이태원 경리단길에 직영점 오픈을 앞두고 있으며 부산 경성대점, 대구 죽전네거리점, 대구 동성로점, 서산대산점, 대구 황금네거리점, 부산 송정점, 김해점 등 연이어 하반기 개설 일정을 소화해 나갈 예정이다.

CCTV 뉴스팀 기자  bbtan@cctvnews.co.kr

댓글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

다음의 HTML 태그와 속성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a href="" title=""> <abbr title=""> <acronym title=""> <b> <blockquote cite=""> <cite> <code> <del datetime=""> <em> <i> <q cite=""> <s> <strike> <strong>

©2024 coffeesmith all rights reserved

Open chat

로그인하세요.

계정 내용을 잊으셨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