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G 코스메틱 브랜드 ‘문샷’ 신제품 론칭행사

05

YG엔터테인먼트의 자회사 YG플러스에서 출시한 코스메틱 브랜드 ‘문샷(Moonshot)’이 26일 오후 서울 강남구 신사동 커피스미스에서 ‘문샷 쿠션 라운지(Moonshot Cushion Lounge)’를 개최했다. 이와 함께 뷰티 미용에 관심있는 수많은 사람들이 ‘문샷’에서 제공한 색다른 기능의 쿠션 2종 아이템을 직접 사용해 볼 수 있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쿠션 라운지 행사장 콘셉트는 신제품 쿠션 디자인 컬러에서 착안한 ‘블랙 앤 화이트(Black&White)’를 모티브로 활용했다. 행사 프로그램은 전시형식으로 자유롭게 둘러볼 수 있는 브랜딩 존 및 2016년 문샷의 새로운 모델인 지드래곤&산다라박의 포토존으로 꾸며졌다.

‘문샷’은 또한 자사의 제품을 직접 사용 후 마음에 들시 사전예약을 할 수 있는 쿠션 라운지를 개설, 브랜드를 사랑하는 이용객의 편의까지 높였다.

한편 ‘문샷’은 해외에서도 인정받고 있는 아티스트 지드래곤과 산다라박을 필두로 글로벌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구축하고 있다.

 

댓글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

다음의 HTML 태그와 속성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a href="" title=""> <abbr title=""> <acronym title=""> <b> <blockquote cite=""> <cite> <code> <del datetime=""> <em> <i> <q cite=""> <s> <strike> <strong>

©2017 coffeesmith all rights reserved

로그인하세요.

계정 내용을 잊으셨나요 ?